포뮬러 시리즈 출시 이후 DXRacer는 2006년 게이밍 장비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혁신적인 제품인 게이밍 의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며 열정적인 e스포츠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그 어느 때보다 새로운 게이밍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2007년 DXRacer는 스타워즈 이벤트 후원에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 DXRacer 의자는 멋진 외관과 놀라울 정도로 편안한 착석감으로 게임 무대에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DXRacer는 점점 더 많은 게임 애호가들이 DXRacer를 게임의 표준 장비로 여기면서 "게이밍 의자의 왕"으로 전 세계적인 인정을 받았습니다.
2008년, 세계적인 e스포츠 대회인 월드 사이버 게임즈(WCG)는 DXRacer를 공식 게이밍 의자 브랜드로 선정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DXRacer 게이밍 의자는 대회 운영 위원회와 프로 e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 빠르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DXRacer는 유럽의 유명 e스포츠 팀인 프나틱(FNC)과 협력하여 맞춤형 게이밍 의자를 선보이며 글로벌 게이밍 의자 시장에서 DXRacer의 입지와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갔습니다.
유럽 시장을 능숙하게 예측하고 이해한 DXRacer는 2011년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의 모든 e스포츠 선수들에게 맞춤형 전문 게이밍 의자를 제공했습니다. DXRacer 게이밍 의자는 수많은 선수와 팬들의 즉각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2013년, DXRacer는 미국 시장에 진출하여 제조업이 발달한 미시간에 본사를 설립했습니다. 이와 함께 DXRacer는 메이저 리그 게이밍(MLG)과 파트너십을 맺어 DXRacer 게이밍 의자가 전 세계 e스포츠 경기의 표준 장비가 되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2015년, DXRacer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명문 팀인 SK 텔레콤 T1(SKT T1)과 협력했습니다. 뛰어난 실력과 DXRacer 프로페셔널 게이밍 시트를 갖춘 SKT T1 팀은 2015 LCK 스프링 및 서머 챔피언십뿐만 아니라 많은 기대를 모았던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5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SKT T1 팀의 월드 챔피언십 3연패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었습니다.
2017년, DXRacer는 중국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LPL)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의자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명문 팀 EDward Gaming(EDG)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EDG 에디션 공동 브랜드 게이밍 의자를 출시했습니다. 이 협업은 EDG가 2023년 LPL 서머 결승전에서 우승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DXRacer는 2019년 한 해 동안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LPL), 리그 오브 레전드 EMEA 챔피언십(LEC), 에볼루션 챔피언십 시리즈(EVO) 등 세계 최고 권위의 토너먼트 공식 게이밍 의자 공급업체로 공식 지정되었습니다. Virtus.pro(VP), Invictus Gaming(IG) 등 세계 유수의 게임 팀들이 DXRacer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특히 IG와의 협력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결실을 맺었습니다. 시즌 8에는 우승을 차지했고, 시즌 9에는 3위를 기록했습니다. DXRacer는 세계 최고의 e스포츠 행사에서 결코 빠지지 않습니다.
미래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바탕으로 DXRacer는 새로운 로고와 함께 글로벌 리브랜딩 여정에 착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국 웹사이트의 성공을 기반으로 글로벌 하위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시장과 문화를 충족하고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